여성알바에서는 자신만의 매력과 에티튜드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나이가 전부는 아닐 것입니다. 나이가 많아도 대화가 잘 통하는 언니, 매너가 좋은 언니, 상대방을 재밌게 해주는 언니, 노하우가 많아 손님 접대를 잘 하는 언니들은 연령애가 있어도 지명이 많이 잡히고 급여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할때, 마음이 편안하고 말이 잘 통하는 언니를 선호하는 경우도 의외로 많기 때문에 나이가 조금 높은 언니의 경우, 대화의 스킬이나 매너 등의 스스로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강남 주대가 높은 업소의 경우, 접대를 위해 외국인을 데리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의 외국어에 능숙할 경우, 직종에서 선호하는 경우도 있게 때문이 철저한 본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대인 관계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향상 됩니다.업무를 하다 보면,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업종상 능동적이 아닌, 어쩔수없이 대화를 많이 하게 되는데, 자신이 모르는 사이 자연스레 센스와 대화 능력이 좋아 집니다.
관리하는 여성으로 변모하게 됩니다. 여성알바를 하다 보면, 발생하는 또 하나의 특징은 바로 자신을 가꾸고 꾸미게 된다는 점 입니다. 얼굴에 룸알바 대한 관리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네일, 피부 등 예쁨을 추구하는 서비스업 특성에 맞게 저절로 적응하다 보면, 어느새 최고의 컨디션으로 관리를 하게 되기도 합니다.
고소득알바를 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어쩌면 연령대기 아닐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직종 특징상 외모가 좋은 언니들은 많기 때문에 연예인과 같이 특별한 수준의 외모가 아니라면 어리다는 장점으로만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모 못지 않게 태도, 즉 열정과 열의가 더욱 더 중요한 부분입니다. 업무에 대한 태도가 좋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선호하지 않을 손님이 없다고 해도 거짓이 아니며 외모가 살짝 떨어져도 업무에 대한 태도만 좋다면 업소와 손님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에대한 애티튜드는 여러가지로 해석할 수 있는데, 공손한 어투, 여리여리한 몸짓, 상대의 말을 제대로 듣고 알맞은 반응을 보이는 것들이 대표적으로 고객들이 좋아하는 자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냥하고 부드러운 태도에 감각있는 위트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three in ten ladies work in education, well being and social work (8% of men), which are traditionally low-paid sectors. On the other hand, just about a third of males is employed in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7% of girls), which are greater-paid sectors. Even if additional girls participate in the labour market place, the burden of private and care responsibilities, the unpaid operate, still rests largely on their backs. Women’s increase in working hours doesn’t normally lead to extra balanced sharing of domestic and caregiving function between females and guys. As a result, when combining the quantity of time committed to unpaid labour (day-to-day, domestic duties, including care), all round, girls function much more. When ladies are empowered and provided the opportunity to assume these roles, their households and communities are all lifted out of poverty.
밤알바에서는 스스로의 매력과 열정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항상 나이가 전부는 아닐 것입니다. 나이가 많아도 대화가 잘 통하는 언니, 매너가 좋은 언니,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는 언니, 경험이 많아 손님 접대를 잘 하는 언니들은 연령애가 많아도 지명이 많이 잡히고 페이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할때, 마음이 편안하고 말이 잘 통하는 언니를 원하는 경우도 의외로 많기 때문에 연령대가 조금 있는 언니의 경우, 대화의 스킬이나 매너 등의 스스로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강남 주대가 높은 업종의 경우, 접대를 위해 외국인을 데리고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의 외국어에 능숙할 경우, 업소에서 선호하는 경우도 있게 때문이 철저한 자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진취적인 여성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유흥알바를 하다 보면, 일어나는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자신을 사랑하게 된다는 점 입니다. 보여지는 부분에 대한 관리 뿐만 아니라, 화장, 네일, 피부 등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서비스업 성향에 맞게 저절로 적응하다 보면, 어느새 최고의 컨디션으로 관리를 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일과 달리 자류로운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여성알바는 업무에 따라 출근하고 싶은 요일과 원하는 시간대를 본인의 일정에 맞게 사전에 미리 조율이 가능하고 갑자기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급한 약속이 일어났을 때, 또는 쉬고 싶을 때는 업소 담당자와 논의를 하여 개인적인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유흥알바의 특징상 출근과 퇴근이 자유롭고, 일을 강제로 시키는 상황이 대부분 없고 일할 수 있는 나이대도 딱히 제한이 없기 때문에 어떤 여성이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에 따라 직군의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인지도가 많은 업종이나 주대의 가격이 높은 직종들의 경우에는 젊은 여성을 선호하기 때문에 20~30대의 나이대가가 가장 많으며, 인지도가 낮거나 가격이 낮은 직군의 경우에는 연령의 제한은 없지만 페이가 그만큼 낮기 때문에 젊은 나이대의 언니들보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언니들이 근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예외는 있지만, 대게 하이 업종로 갈 수록 나이대는 점점 낮아진다고 볼 수 있으며, 업종에서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있듯이, 이러한 암묵적인 관행으로 인해 보통의 언니들은 30대 중반을 넘기면 여성유흥알바를 떠나거나 페이가 적지만 계속 일할 수 있는 직종로 이직을 하기도 합니다.